2010년 12월 9일 목요일

[펌] 외환은행 관련 재밌는 사실 ㅋ

. 왕년에 소년탐정 김전일 애독자였던 내 눈에는 보인다! (김전일 단행본도 샀었음! ㅋㅋ)

김전일의 명대사, "우리 할아버지의 이름을 걸고!, 범인은 이 안에 있다!"

http://pann.nate.com/talk/310103229

 

 

1.

지난 주말에 외환은행 노조에서 네이트 동영상에 올린 동영상이 베스트 동영상에 올라 네이트 동영상 메인페이지에 노출 되었고 클릭 수도 장난 아니게 늘었죠~

 

근데 지난 토욜인가? 금욜인가?

삭제 당했답디다~

 

저도 동영상 링크된 주소 다시 찾아서 클릭해보니 "삭제되었거나 없는 게시물입니다."라는 메시지가 나오더라구요. 저작권 때문에 삭제 했다는 소문은 있는데, 왠 저작권? 자작 영상의 저작권은 만든 사람에게 있는거 아닌가요?

 

베스트 동영상에 오른거를 캡쳐를 떴어야 했는데!! ㅠ 삭제 당할지 누가 알았나 ㅡ.,ㅡ

 

 

2.

지금 당장 좌측 상단의 네이트 아이콘 눌러서 네이트 메인페이지로 가 보세요!!

우측에 "내 미니홈피 가기" 버튼 있고 내 상태 표시되는 박스 있고..

보통 네이트 사용자들 여기 젤 먼저 보죠?

그럼 그 바로 밑에 보세요.

 

짜잔~~~

 

얼마 전에는 본 적도 없던 (사실 이런 포탈사이트에서 은행 광고 본적이 있었나 ㅡㅡ;;)

하나은행 광고가 들어가 있네요 ㅋㅋ

 

캡쳐사진:

(출처: 2010년12월8일 수요일, www.nate.com 메인화면)

 

 

광고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이렇게~

 

(출처: 2010년12월8일 수요일, www.nate.com 메인화면)  

 

따분하던 내 인생이 짜릿해진다!

 

아우 짜릿해~!!

 

 

3.

 

네이트와 하나금융..

 

이번엔 당장 스크롤 바를 맨 아래로 내려보세요!

 

"Copyright © SK Communications. All rights reserved"

라고 되어있죠? 네이트는 SK꺼.

 

하나은행에서 무슨 카드 파나요?

 

하나SK카드...

 

 

 

4.

 

아고라도 이미..

http://pann.nate.com/talk/310089948

 

 

 

5.

 

외환은행 관련 뉴스 TV에서 본 적 있어요?

 

 

6.

 

금감원은 은행에게 있어서 우리 학창시절 꼰대 내지 학주 같은 존재. 설설 기어야죵~

근데 하나금융이 외환은행 인수하기로 론스타랑 합의 했다는 거를 저~~~~기 멀리 바다 넘어

미쿡에 있는 월스트리트 저널, 그것도 인터넷에 짤막하게 올린 기사 보고 우리의 금감원, 금감위가

그제서야 알게 되었다는 사실. 나 솔직히 금감원 들어가고 싶은 꿈이 있었는데 들어갔음 지금쯤 엄청 쪽팔려하고 있을듯.

 

솔직히 교장이 내 절친이면 꼰대/학주 엿먹이는거 문제도 아님. (앗차~ 교장이랑 절친이랑 꼰대랑 나이 계산은 맙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)

 

 

7.

 

2천 만원짜리 차 한 대 사는데도 한 달 고민하는데, 5조원에 달하는 딜을, 미쿡에서 월스트리트저널 인터넷판에 내가 외환은행 인수하기로 론스타랑 얘기했지롱 하고서는 열흘만에 계약서 서명 및 계약금 1% 지급 (470억원 론스타한테 현금지급).

 

 

8.

 

나머지 99% 금액 중 반 정도는 자회사 여기저기 거덜내서 돈 끌어모으고, 나머지 3조원 구하려고 하나금융 회장님 지금 브루마블 중이심. (아 나도 세계여행 일주일 해보고 싶다 ㅠ)

 

 

9.

 

꼰대 또는 학주 뻘인 금감원, 금감위 한테는 지난 주에 인수 승인신청서 낸다고 해놓고서는 '슈바! 돈 아직 못빌렸다 orz  ㅠㅠㅠ' 라는 생각을 한건지 승인신청 연기하고 여전히 브루마블(세계여행) 중이심.

 

 

10.

 

대단하심.

 

나 미쿡이 화이트하우스한테 돈빌려서 지금 공성전이 한창이신 국회 인수할란다.

오늘 국회 공성전 길마님 포스 쩔던데 그냥 4.7조 준다고 해놓고 밑으로 슬쩍 3천억 정도 쥐어주면 딴나라길드 안넘길라나. 딴나라 당원들한테는 쉿~ 4.7조도 비싼데 알고보니 5조 줬다고 욕 바가지로 먹을테니까. (10번 이해할라면 이거 봐야함. "국회와 RPG겜 공성전. http://durl.me/42m7q)

 

11.

 

주요 포탈사이트 기사에서 검색해보면 외환은행 직원들이 급여와 밥그릇 문제로 이번 딜에 대해 강경한 거부 반응을 보인다라고 분석한 기사들이 많더만. 이에 대해 다음 아고라의 한 논객이 밥그릇 싸움 보기 싫다고 올린 글에 Premium 님 (이분 연재 글도 읽어 보면 재밌음. 언론에서 보지 못한 글들임.)이 과연 밥그릇 때문인지에 대해 붉은 색 열변을 토하심. 한 번 읽어 보시고, 판단의 여러분의 몫.

http://bbs1.agora.media.daum.net/gaia/do/debate/read?bbsId=D115&articleId=1242061

 

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 

아 이 씨-베리아. 냄새나 죽겠네.

 

돈과 권력만 기억하는 더러운 세상.

 

ps. 내 친구 나중에 정치판 뛰어들면 꼭 대통령 만들고 만다.. 대통령 친구.. 나도 좀 가져보자..

 

ps2. 외환은행 직원들 시위 현장 피켓 보니깐 "니 친구가 대통령이면, 우리 친구는 국민이다." 라는 문구.

 

ps3. 혹시 모르니 보험으로 요거 달게요 ㅋㅋ (내 글 맘대로 어쩔 생각 마라! Copyrightⓒ나 거든? ㅋ)

 

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

제44조의2(정보의 삭제요청 등)

 

①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일반에게 공개를 목적으로 제공된 정보로 사생활 침해나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가 침해된 경우 그 침해를 받은 자는 해당 정보를 취급한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에게 침해사실을 소명하여 그 정보의 삭제 또는 반박내용의 게재(이하 “삭제등”이라 한다)를 요청할 수 있다.

 

②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는 제1항에 따른 해당 정보의 삭제등을 요청받으면 지체 없이 삭제·임시조치 등의 필요한 조치를 하고 즉시 신청인 및 정보게재자에게 알려야 한다. 이 경우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는 필요한 조치를 한 사실을 해당 게시판에 공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.

 

⑥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는 자신이 운영·관리하는 정보통신망에 유통되는 정보에 대하여 제2항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하면 이로 인한 배상책임을 줄이거나 면제받을 수 있다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